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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유비쿼터스 정보통신 사업팀에서는 진행정도에 따라, 특성화 추진방안 작성 시에 평가단계를 미리 제시하고,
    각 평가단계 마다 평가원칙을 설정, 객관성과 정확성 제고를 위해 계량화함.
 - 자체평가위원으로서 국내외 외부 전문가와 대학 교무위원급 평가위원을 둠.
 - 사업팀 내부 구성원들 간의 cross evaluation을 통하여 사업의 활성화 유도.
 - 평가결과를 반영하여 인센티브를 차등 부여함.
 - 사업팀 성과에 대한 평가 원칙
            사업 단계

평가착안점           
교육 특성화 프로그램 개발단계 유비쿼터스 정보통신 교육 및 연구 단계 유비쿼터스 정보통신 기술 경쟁력 확보 단계
주성과물 교육 특성화 프로그램 개발 유비쿼터스 정보통신 연구 및 교육 국가 기여도 및 성과
평 가 기 준 주요 항목 프로그램의 독창성 프로그램의 차별성 프로그램의 우수성 기술력 확보여부 사업화 가능성 기술의 진보성 등 특성화 성공여부 프로젝트 계약실적 참여기업 적극성 등
부수 항목 프로그램의 성공가능성 교육파급효과 등 기술의 우수성 기술파급 가능성 등 인턴쉽, 취업의 성공 여부 사업화 가능성 등
자체평가위원 구성 위촉평가위원 : 주요 평가기준에서 해당하는 전문가 (연 1회 내지 2회 정도 필요에 의함) 기획자문위원 : 특성화의 경제성 및 산업체 기여도 평가

 - 사업팀 자체평가 지표
유비쿼터스 IT 전문인력 양성
사업년도 주요 과제 및 내용  연차별 평가지표
1,2차년도 혁신  * 산학공동학점제 T/F팀 창단
 * 교내장비통합환경구축/Production기자재 확충
 * 장학금(논문 incentive 등)수여
 * 교수충원
 * 교내유치 산업체인턴쉽 운영?해외연수
 * 창업/국제산학협력
 * 산학공동교육?기술지도?국내산학공동프로젝트
 * 5명
 * 4종
 * SCI 등 우수논문 제출자 수혜
 * 교수 : 2명충원(전임+BK 교수)
 * 재학생 10%
 * 2건
 * 6건
3,4차년도 성장  * 시설/기자재 확충
 * 산학공동학점제 T/F팀 운영
 * 인센티브 수여
 * 교수충원
 * 국내인턴쉽?해외연수 체험교육
 * 창업/국제산학협력
 * 산학공동교육/기술지도/국내산학공동프로젝트
 * 2종
 * 연차별누적 : 7명
 * SCI 논문
 * 교수 : 2명
 * 충원 재학생 10%
 * 2건
 * 7건
4,5차년도  * 시설/장비등 확충
 * 산학공동학점제 T/F팀 운영
 * 인센티브 수여
 * 교수충원
 * 창업/국제산학협력
 * 국내인턴쉽?해외연수
 * 학생벤처창업 지원/아시아권산학협력 진행
 * 산학공동교육/기술지도/국내산학공동프로젝트 진행
 * 3종
 * 연차별누적 : 8명
 * SCI 논문
 * 교수 : 1명 충원
 * 3건
 * 재학생 10%
 * 3건
 * 8건
6,7차년도 도약  * 시설/기자재 확충
 * 산학공동학점제 T/F팀 운영
 * 인센티브 수여
 * 교수충원
 * 아시아권인턴쉽/유럽권산학협력 진행
 * 창업/국제산학협력
 * 산학공동교육/기술지도/국내산학공동프로젝트
 * 4종
 * 연차별누적 : 10명
 * SCI 논문
 * 교수 : 1명 충원
 * 재학생 10%
 * 6건
 * 7건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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